본문 바로가기

홍시별, 기록/Tagebuch

|춘천 닭갈비 맛집| 1.5 닭갈비, 다른 데 가지 마세요~

닭갈비!

너~~~~~무 좋아요!!!!

ㅎㅎㅎㅎㅎㅎㅎ


오늘도 친구들과 만나서 심심하던 차에

계획에 없던 춘천으로 부웅-!!


예전에 자전거 타고 찾아갔던 그 곳

1.5 닭갈비로 찾아갑니다.


주소: 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801-13



이 곳 닭갈비는 '싱싱하다'는 느낌?

ㅋㅋㅋ

고기가 싱싱하다니 약간 이상한가요.

그래도 '싱싱'




다 됐다아앙~

감동감동




상추에 고기 쌈싸서 

양파를 고추장 폭- 찍어 먹어요.





밥 2공기 비빕니다~




밥 비비다가 빵 터진 일이 있었어요.

ㅋㅋ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식사였습니다!

아주머니 감사요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