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홍시별, 기록/Tagebuch

춘천에서 스쿠터 타기

춘천에 가서 스쿠터 타고 놀아보세요!


벌써 두번 째 방문한 춘천 스쿠터 소개드릴께요.

이번에도 스쿠터 처음 타는 제 친구들이 함께 갔습니다.

ㅋㅋ 주인 아저씨 멘붕~


청량리에서 청춘열차 타고 춘천역에 도착하면,

버스로 2 정거장 가서 '소양강 처녀상' 하차.

소양2교 근처에 있습니다.


길을 잘 못 찾는 저는..

찾아가며 계속 전화 문의를 했습니다...ㅋㅋㅋ



춘천 스쿠터

주소: 강원도 춘천시 소양로1가 102-20

연락처: 010-4263-3757

(2시간에 2만원입니다.)


   


면허증만 있고, 운전은 안해 본 제 친구들입니다.

주인 아저씨가 근처 한바퀴 휘잉~ 돌면서 타는 법을 알려주셨어요.


친구들보다 더 겁먹은 주변 운전자분들-

민폐~ㅋㅋ

그치만 너무 재밌었어요!




소양강처녀 동상 앞에서 크레용빱 사진 한 방 찍고 

공지천까지 깔짝 다녀왔습니다.

첫 라이딩이라 아주아주 안전하게, 천천히~ (최고 속력 30~40km/h)


완전 재미있었고~

9월에 다시 한 번 가려구요.

히히히


춘천에서 스쿠터 여행 강추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