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홍시별, 기록/100日梦

7일 세계일주

언젠가는 세계여행을 떠나고 싶다.

건강하고 젊고 예쁜 시절을 모니터 앞에 재물로 바치는 것 보다는 더 많은 것을 보고 넓게, 제대로 세상을 구경하는 것으로 이 삶을 소비하고 싶다.

 

지금의 삶에 불만족 한다기보다 더 생생한 삶을 살고 싶다.

사는 것 같이 살고 싶다.

 

집을 떠나 낯선 곳으로 가는 것 만이 그 답이라는 것은 아니다. 이 곳에서의 삶도 충분히 고되고, 어렵지만 보람 있다. 하지만 세상의 대한 호기심을 풀기에는, 아름다운 것들에 대한 갈급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더 보고 배워야 할 것이 많다.

 

여행을 통해서 얻는 것과 잃는 것이 생기리라.

요즘 많은 부부들이 신혼여행으로 세계 일주를 떠난다.

젊은 시간에 고생해야 모을 수 있는 돈과 명예를 버리고 둘 만의 추억과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둘 만의 신뢰를 쌓는다.

 

적어도 몇 년 간은 나도 그렇게 살고 싶다.

낯선 땅을 모험하고 모험담을 글로 적는 생활을 하며 살아 보고 싶다.

꼭 한 번쯤은.


▲ 떠나기 위해 미련을 버려야 하는 사랑스런 이 공간



'홍시별, 기록 > 100日梦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8일 게스트 하우스 in 제주  (0) 2017.05.12
6일 오늘 하루  (0) 2017.04.10
5일 "어떻게 살 것인가 (유시민)"  (0) 2017.03.28